처음에는 의심투성이였는데 좋은 거래와 안내해주셔서 대단히…(오달진: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





또는 특수한 상황에서 자신에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가 필요가 없다든지… 현금이 필요하다면 이것을 저희 맑은티켓 같은 업체에 판매하면 즉시 현금으로 교환이 가능한 상황이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고객분들 중 휴대폰 소액결제에 대해서는 잘 아시는데 콘텐츠이용료에 대해선 생소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신 저희 업체와는 다르게 안전하지 못한 업체들이 생겨 났지만 저희 듀이티켓 에게 맡기시면 가장 빠른 피드백과 원하시는 시간에 맞추어 상담과 진행 방법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했습니다! 담당자님께서 친절하게 잘 상담해주시고 입금도 빠르게 처리해주셨습니당 감사합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이번달은 소결 한도 다써서 정보이용료 결제했네요 직접 진행하는게 좀 귀찮긴 하지만 설치만 해두면 바로바로 할수 있으니 나쁘지 않네요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도 컬쳐랜드,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북앤라이프), 굿핀 등의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상품권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결제가 가능하면 좋겠지만… 이런 특정 상품권 전용 어플에서는 이동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소액결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그와 다르게 정보이용료 현금화 서비스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콘텐츠 요금 지불정책에만 해당하면 결제가 가능하여 소액결제보다 더 높은 승인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누구를 탓 할 수도 없는 경우들이 대부분 이여서 수수료나 시세가 너무 현저하게 적거나 높은 곳들은 사용하시는 것을 추전하지 않는 바입니다.

원스토어를 통해 문화상품권을 구매 후 문화상품권을 되파는 형태로 하거나,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소액결제는 제가 미납이있어서 결제가 별로 안나오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문의드려보니 정보이용료라는게 있더라구요

휴대폰의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해서 콘텐츠를 결제한뒤 현금화 하는 것을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합니다.

과거에는 구글 플레이 결제후 취소하고 환불 받는 방법이 간편하고 정책 제한이 없어서 자주 이용했지만, 구글 결제 환불을 신청해서 현금화하는 방법 때문에 어플 제작사나 개발자가 불의의 피해를 입게되자 최근에는 정책이 변경되어 구글 플레이 잔액을 환전 받는 방법은 더 이상 휴대폰 소액결제 업체에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